수업 자료

[세계시민교육] 2차시 수업- 배경음악 추천

루비샘 2022. 10. 12. 11:40

저는 멜론 골드등급입니다! 요새는 유튜브로 많이 듣다보니깐 탈퇴할까싶었지만,

유튜브에 없는 음악들도 있고, 멜론에 만들어놓은 플레이리스트들도 넘 아깝고,

곧 VIP회원이 된다기에 탈퇴를 주저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제가 만들어놓은 플레이리스트들이 정말 다양하답니다!!

무려 73가지나!!ㅎㅎㅎ 뒤로 갈수록 오래된 플레이리스트예요~~!!

 

 

제가 오늘 멜론 이야기를 꺼낸 것은,

세계시민교육 2차시 수업에 음악들으며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는 활동이 있어서요~~~~~~~

배경음악을 뭘 깔아놓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어놓은 미술시간(음악들으며)를 활용하려고요~~~!!

인생의 회전목마가 회색으로 되어있는 건, 멜론 유효기간이 만료된 것 같아요~~

또한 캐리비안의 해적 OST인 He's a Pirate는 너무 격정적인 음악이라 스킵해야할 듯 합니다ㅠ

조용한 가운데에 이루어져야 할 활동이어서요~

 

그런데 우리반 교실이 아니다보니, 갑자기 멜론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도 없고 고민이 되네요~

하는 수 없이 제 스마트폰으로 바로 들려주어야겠어요!! 집에 스마트폰 스피커도 있지만, 사용법이 불편해서 잘 활용안하게 됐다는 건 안비밀!!(제가 기계치일수도 ㅠㅠ)

 

히힛!! 오랜만에 다시 들어도 음악이 너무 좋네요!!ㅎㅎㅎ

그럼 모두들 즐거운 수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