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환경

다했어요 노랑 버전 - 학생 활동 확인판

루비샘 2023. 6. 12. 14:27

10명이라 굳이 필요할까 싶어 미뤘는데, 수학 단원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수행 속도가 느려지는 학생들이 발생해서 결국 다했어요 판을 만들었다!

현재 2번, 6번, 7번 학생이 아직 수학 4단원 확인학습 오답노트를 검사를 받지 않은 것을 알 수 있다.ㅠㅠ

귀여운 곰발바닥체를 이용해 노랑색 버전을 만들었다. 자석은 노랑색과 잘 어울리는 원형녹색!^^

찍고 보니, 숫자 폰트도 귀여운 걸로 바꿨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든다.

코팅기 돌리기 귀찮아서 간편한 손코팅지를 활용~~ㅎㅎㅎ

칠판 앞쪽 타이머 옆쪽에 게시^^ 앞으로 자주 활용할 듯!

다했어요10명-노랑색 버전.hwp
0.0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