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 운영

선생님 소개 PPT 파일

루비샘 2023. 2. 23. 16:48

 

네이버에서 '곰돌이 푸 PPT'로 검색한 후 찾은 템플릿을 활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제가 중학생 시절, 제일 좋아했던 캐릭터가 곰돌이 푸였거든요.

올해는 3학년을 맡게 되어서, 아기자기하고 정감넘치는 곰돌이 푸로 선생님 소개 PPT를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적합한 템플릿이 있어서 너무나 기뻤어요.^^ 제작해주신 블로거 '수다'님께 감사드립니다. ♥

압구정 카페에서 찍은 사진 활용. 진짜처럼 보이는 저 꽃들은 사실은 조화랍니다. 정말 진짜같죠?

귀여운 피그렛이 옆에서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네요. 저의 인생 좌우명, 주디 갈런드의 한 마디도 콕 박았습니다.

 
 

인사말.

제 브런치에 소개된 이력 및 수상실적입니다.^^

 
 

저의 버킷리스트도 적어봤어요. 9가지나 되네요.

우리반 학생들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일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제 취미도 다 적어봤어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요. 이 중에 몇 가지나 공감이 갈까요?

독서하기, 글쓰기, 요리하기, 악기 연주하기, 무언가 배우기 , 여행하기 등이 있지 않을까요?

 
 
 
 

작년 한 해, 제가 출간한 책들을 모아봤어요. 작년 한 해, 세 권이나 출간했네요.

저 너무나 열심히 산 것 같아요. 칭찬해~~!!!

아래는 OX퀴즈입니다. 저는 수업시간에 OX퀴즈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준비물 없이 PPT화면과 손동작만 있으면 되어서 너무나 간편해요^^

 

 

 
 
 

마지막 당부입니다. 행복한 1년, 만들어 나가요^^

루비.pptx
0.89MB

 

PPT파일은 ↓ ↓ ↓ 여기서 다운받아주세요.^^

글자가 깨지지 않기 위해 한컴 말랑말랑체를 설치해주세요.

 

https://font.hancom.com/pc/sub/sub1_2.php

감사합니다. 이상 루비샘이었습니다.